[Mobile Report] 주간 인기앱 동향입니다. (9월3주차) > App Columns | Calcutta Communications
Ogma Calcutta Rank
Home > News > App Column

App Column

Let's meet mobile business trend columns issued by insight of Calcutta.

[Mobile Report] 주간 인기앱 동향입니다. (9월3주차)
by 관리자 16-01-28 16:33
Go to App Column list

2015/9/21 Mon ~ 2015/9/27 Sun

Best of the Best Application Trend

이번주는 민족의 명절 추석연휴가 있는 한주입니다. 
한국에서는 "프렌즈 팝 for kakao(game)"가 정상을 차지 했고,
중국에서는 "淘宝 - Taobao for iPhone 随时随地,想淘就淘"(lifestyle)
일본에서는 "LINE" 메신저가 추석연휴 최고의 앱이 되었습니다.

1.Android 주간 인기 앱

“Messenger (개발사: Facebook)”가 연속 3주 안드로이드 무료 앱 부문 1위가 되었으며,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Pocket Ed. (개발사: Mojang, $7.69)”는 5주 연속 안드로이드 유료 앱 부문 1위가 되었습니다.
한 주간 유료 앱 top10의 평균 판매가격 동향은 $3.19(지난주 $3.01) 입니다.

미국 Google Play에서는 “Messenger (개발사: Facebook)”가 연속으로 안드로이드 무료 앱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Pocket Ed. (개발사: Mojang, $6.99)”는 여전히 안드로이드 유료 앱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2. Apple iOS 주간 인기 앱

iPhone 
“프렌즈팝 for Kakao (개발사: NHN Pixelcube)”가 4주 연속 아이폰 무료 앱 부문의 주간 1위가 되었으며, “Analog Tokyo (개발사: ordinaryFactory, $1.09)”는 8주 연속 아이폰 유료 앱 부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한 주간 유료 앱 top10의 평균 판매가격 동향은 $2.30(지난주 $2.63)입니다.

iPad 
“Piano Tiles 2 (Don't Tap The White Tile 2) (개발사: Cheetah Technology Corporation Limited)”가 새롭게 아이패드 무료 앱 부문 1위에 올랐으며, “Minecraft – Pocket Edition (개발사: Mojang., $7.69)”도 3주 연속 아이패드 부문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주간 유료 앱 top10의 평균 판매가격 동향은 $6.04(지난주 $6.81)입니다.

[주간리포트 발행] Weekly Report no.2015-196
http://ogma.kr/html/bbs/board.php?bo_table=B17&wr_id=212

‪#‎OGMA‬ ‪#‎calcuttarank‬

*오그마OGMA는 캘커타 리포트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이고, 회원가입하면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발행한 캘커타 모바일 트랜드 리포트 과월호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리포트에 포함되지 않은 분야, 국가, 순위 밖 상세 원본데이터는 구매자에 한해 엑셀원본파일을 추가제공합니다 (ogma@ogma.kr)

  • Writer 관리자
  • I am a venture cpaitalist at Big Basin Capital, an early stage VC that invests in startups in Korea and the US. I live in silicon Valley But go to Korea quite often for work.
Go to App Column list
Prev         [Weekly AppTrend] Kr-US-JP-CH Top10 App, September / Week 4 (09.28~10.04)
Next         [App trend] 이달의 글로벌 앱 동향입니다 (2015-08)
comments powered by Disqus
CALCUTTA RANK Calcutta Communication facebook Calcutta Communication twi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