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커타커뮤니케이션, 2012년 종합 앱랭킹을 발표한 회사는 어디? > News | Calcutta Communications
Calcutta Rank
Home > News > Media & Paper

Media & Paper

캘커타는 모바일 비즈니스와 관련한 국내외 다양한 기관 및 기업과 다각도로 협력관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캘커타커뮤니케이션, 2012년 종합 앱랭킹을 발표한 회사는 어디?
by 관리자 15-03-10 10:33
< 이 기사는 BizⓝCEO 기획특별판 입니다 >

국내·외에서 유일하게 모바일앱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캘커타커뮤니케이션(대표 고윤환 www.calcutta.co.kr)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올해의 인기 모바일앱 순위’를 발표한다. 그동안 캘커타커뮤니케이션에서는 매주, 매월 한국의 앱스토어(iOS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좋아하고, 인기 있는 앱순위를 분석하여 소개했다. 주간리포트에서는 무료앱, 유료앱의 주간 인기앱을 소개하고, 해외의 핫 트렌드 앱을 추천했다. (주간리포트 https://www.facebook.com/calcuttac ) 또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앱스토어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앱을 공개하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캘커타랭크 2012년 종합순위발표’를 보면 모바일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캘커타 랭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앱 랭킹 서비스’ 정보는 아이폰앱과 아이패드 앱으로도 제공해 손쉽게 정보를 볼 수 있고, 페이스북으로 신청하면 주간리포트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캘커타랭크에서 제공하는 20여 가지의 게임순위, 게임카테고리의 인기 순위를 한국은 물론 37개 국가별로 인기도를 바로 알 수 있다. 한국의 게임사들이 내놓은 자료들이 이제 해외에서도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기에 해외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모바일개발사라면 ‘캘커타 랭크’ 앱서비스와 함께 내년에 선보이는 ‘캘커타랭크’ 웹사이트(www.smartrank.co.kr)를 통해 앱의 트렌드와 인기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신재섭 기자 shin@hankyung.com 
Go to Media & Paper list
Prev         창조경제박람회에서 ‘고벤처포럼’을 만난다
Next         한경닷컴 '굿앱 인증 평가대상' 시상식
comments powered by Disqus

CALCUTTA RANK Calcutta Communication facebook Calcutta Communication twiiter